본문 바로가기

피부, 여자의 첫번째 주얼리

제이에스티나가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제안합니다.
지금 가장 빛나야 하는 것은 바로 당신입니다.

J.ESTINA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실존했던 이탈리아의 공주이자 불가리아의 왕비였던 조반나 공주를 뮤즈로 탄생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제이에스티나를 대표하는 브랜드 심벌은 그녀를 상징하는 ‘티아라’입니다.

이탈리아 조반나 공주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재해석하여, 도시를 살아가는 당당하고 로맨틱한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아름다움을 실현시켜줍니다.

Gem Therapy

지구상 약 4,000개 이상의 광물 중 오직 50여 종만 보석으로 분류됩니다. 영롱한 광채, 고유의 빛깔, 견고함과 희소성, 그 고귀한 가치로 인해 보석은 여성의 아름다움과 품격을 더하는 장신구이자 변하지 않는 가치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현대에는 보석이 주로 장식용으로 쓰이고 있지만, 고대 이집트 등 고대 문화의 사람들은 보석이 건강에 이롭다는 믿음으로 치유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르네상스 시대 유럽의 왕가에서는 피부 휴식과 건강을 위해 보석 스톤을 갈고 다듬어 스킨 테라피를 즐겨했습니다.

Be Jewel Yourself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피부와 보석이 지닌 공통의 가치인 ‘빛’을 컨셉으로, 언제 어디에서든 눈부시게 맑은 피부 빛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토탈 뷰티 케어를 통해 TPO에 따른 최적의 피부 컨디션과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제이에스티나가 제안하는 도시를 살아가는 여성들을 위한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가치, 지금 가장 빛나야 하는 것은 보석이 아니라 바로 당신 그리고 여자…
여자의 피부 르네상스를 꽃피우다
J.ESTINA BEAUTY

Be Jewel Yourself